복지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취약계층 대상 추석 맞이 나눔 실천

상주이웃뉴스 2024. 9. 12. 08:44
반응형

환경부 산하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관장 유호)910,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상주시 드림스타트에 영화관람권 100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은 2023년부터 상주시 드림스타트 소속 가족 및 아동과의 유대감 강화를 위해 꾸준히 기부를 이어왔고, 이번 추석 맞이 영화관람권 기부 행사는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풍성한 문화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영화관람권은 대상 아동과 보호자가 함께 볼 수 있도록 제공했으며, 올해까지 지역 영화관에서 관람 가능하다.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담당자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영화 관람을 원한다는 의견 수렴 후에 지원 내용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그간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은 공공기관으로서 지속적으로 지역상생 및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올해에는 설날과 어린이 날을 맞아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하고, 복날을 맞아 대한적십자사봉사회와 협력하여 기부하는 등 보다 다양하게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구원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경영관리본부장은 앞으로도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은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여 지역사회의 발전과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임경식 기자

 

반응형

'복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주시 보건소, '찾아가는 치매조기검진' 실시  (0) 2024.07.29